카페24 플러스앱 | 카페24 스토리

네비게이션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활용하기

카페24 플러스앱 하나면 무료로
'앱 제작-출시-통계 분석'까지 OK!

모바일 앱에 스.며.들.다

불과 10년 전만 해도 모바일은 전화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것이 가장 큰 역할이었는데요.
2021년 지금은 손안에서 쇼핑, 금융, 영화 감상 등 못 하는 것이 없는 세상이 우리 앞에 펼쳐졌습니다.

특히, 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 중 무려 68.4%가 모바일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! 알고 계셨나요? (출처 : 통계청 2020년 8월 온라인 쇼핑 동향)
또한 모바일 쇼핑 앱을 설치한 고객이 구매로 전환하는 비율은 무려 40%가 증가하여 앞으로도 꾸준하게 모바일 쇼핑 앱의 성장세가 예상됩니다. (출처 : 위클리포스트 내, 애드저스트 모바일 쇼핑 앱 보고서)
국내 온라인 쇼핑 거래액 중 절반 이상이 모바일에서 발생!

프로쇼핑러는 모바일 쇼핑과 더 친숙하다!

이렇게 모바일로 더 많은 쇼핑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쇼핑몰들은 어떤 전략으로 운영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? 그리고 어떤 방법으로 우리 쇼핑몰의 충성고객을 만드는 것이 효과적일까요?
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많은 쇼핑몰들은 앱 설치를 유도하고 전용 혜택을 꾸준히 지급하면서 고객의 이탈을 최소화시키고 있습니다.

특히 카페24 플러스 앱은 기존 관리자 페이지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필수 액기스 기능을 모아 쇼핑몰은 매출 상승으로, 고객들은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플러스앱의 꿀기능을 확인해보세요.

카페24에서는 모바일 앱 제작도 무료!

모바일 앱 제작이 필요한 분들이라면, 다들 초기 구축 비용 때문에 망설이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. 보편적으로 앱 개발 비용은 최저 수백만 원에서부터 수천만 원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제작되는 점 알고 계시죠?

그럼 저렇게 큰 비용을 들여서 앱 개발을 해야 할까요?

아닙니다! 지금 카페24로 오신 여러분은 비용, 인력 모두 걱정하지 마세요.
코딩을 몰라도, 개발을 몰라도, 디자인을 몰라도,
카페24 플러스앱 하나면 Android와 iOS 앱 제작부터 출시까지 이 모두가 수수료와 별도 비용 추가 없이 무료로 가능합니다.

그리고 플러스앱은 아무리 많은 구매가 일어나도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기존 쇼핑몰 관리자로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이미 많은 쇼핑몰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더 중요한 점은 플러스앱을 사용하는 쇼핑몰은 전체 매출의 70%가 앱에서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!!
앱 제작 비용 비교

플러스앱 신청만 하시면
앱 제작부터 출시는 카페24가 알아서

여러분은 플러스앱 신청만 해주세요.
제작부터 앱 출시까지는 카페24가 알아서 진행해드릴게요.

플러스앱 신청하고 1~2주 후, 우리 쇼핑몰 모바일 앱으로도 판매를 시작하면서 더 많은 매출과 성장을 이뤄보세요.
서비스 신청절차
온라인 비즈니스의 완성은 카페24,
쇼핑몰 구축부터 모바일 앱까지 One Stop Service를 만나보세요.

성공으로 가는 첫 걸음,
카페24와 함께